온라인문의

본문 바로가기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온라인문의

김밥시트기

온라인문의
온라인문의
홈  |  온라인문의  |  온라인문의

루이즈 주먹에 세바요스 코피…아스널 선수끼리 몸싸움 논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야생냥이 작성일20-11-22 20:19 조회0회

본문

▲ 훈련 중 충돌한 것으로 알려진 다비드 루이즈와 다니 세바요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시즌 초반 승점 12점(4승4패)으로 11위에 처져 있는 아스널 선수들이 훈련 중 몸싸움을 벌인 것으로 알려졌다.

디애슬래틱 데이비드 온스테인은 20일(한국시간) "A매치 휴식기는 많은 클럽에게 여러 과제를 안겨 줬고 아스널과 마찬가지였다"며 "다비드 루이즈가 다니 세바요스를 가격했다"고 독점으로 전했다.

이에 따르면 지난 14일 대표팀에 참여하지 않은 선수들이 자체적으로 연습경기를 치른 가운데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경기 종료 휘슬을 불었다. 그런데 휘슬 직후 루이즈가 세바요스의 강한 도전을 받은 뒤 보복으로 세바요스를 가격했다. 세바요스는 피를 흘렸다.

루이스는 세바요스의 코를 때렸다. 세바요스가 일어나서 루이즈에게 보복하려 하자 동료와 스태프들이 저지했다.

아르테타 감독은 두 선수를 집으로 돌려보냈고 둘은 3일 동안 훈련에서 배제됐다. 3일 뒤 런던 콜니 훈련장에 나온 두 선수는 아르테타 감독의 주도 아래 동료들에게 사과했다.

세바요스는 20일 SNS에 이에 대해 'FAKE'(거짓말)라고 부인했다.

그러나 인디카일라 뉴스는 "100% 거짓말이 아니다. 왜 숨겨? 원하면 법정으로 가자"고 답해 진실공방을 예고했다.

세바요스와 루이즈가 팀원과 말다툼에 연루된 것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 9월 풀햄과 경기 전 워밍업에서 세바요스는 에디 은케티아를 강하게 밀쳤다.

루이즈는 첼시 소속이었던 2019년 유로파리그 결승을 앞두고 몸을 풀던 중 곤살로 이과인과 언쟁을 벌였다. 이과인이 루이즈의 공을 뺏으려 했는데 루이즈가 팔꿈치를 썼고, 화가 난 이과인이 루이즈에게 항의하면서 벌어진 일이다.

영국 토크스포츠는 "세바요스가 부인했지만 해당 보도는 A매치 휴식기에서 어려운 일이 겹친 아르테타 감독에게 좋은 소식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모헤마드 엘레니와 시아드 콜리시낙이 대표팀 소집 중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고 피에르 에메릭 오바에양은 잘 곳이 마련되지 않아 공항에서 잠을 잤으며, 윌리안은 방역 지침을 위반하고 두바이로 여행을 떠났다.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영상] 케인 결승골...토트넘 리그1위 질주

[댓글] 무리뉴 2년차는 과학?

먼저 가입하고 논란첨 써보는거라 잘 못 쓸 수도 있으니 목포안마봐주세요~ㅎ 자연은 불쾌한 순간보다 좋은 주먹에때를 기억하도록 우리를 속이는 것 같다. 나 몸싸움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그 이후 그는 주먹에내면적 자아로 부터 해방 목포휴게텔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너와 나의 경계가 선수끼리사라져 그 따스한 사랑 안에 머물게 하소서. 항상 자녀에게 친절하라. 그 애들이 후에 당신이 논란갈 양로원을 고를 테니까. 인생은 짧은 목포안마하루에 불과한데, 그것도 세바요스일하는 날이다. 열망이야말로 선수끼리어떤 운동 선수의 성공에 있어서도 가장 목포오피중요한 요소다. 적은 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기술은 결코 보잘 것 루이즈없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일어나고 루이즈있는 부정적인 모든 것들이 목포유흥압축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좋아한다. 내가 몸싸움볼 때 눈은 목포유흥그저 물의 불필요한 응결일 뿐이다. 우선 주먹에결혼하면 사랑이 따라 올 것이다. 나의 작은 정성이 그에게 큰 희망이 되고, 나의 작은 위로가 그의 불행을 반으로 세바요스줄일 수 있습니다. 리더십은 마음만의 문제가 아니라 신체와도 관련이 있다. 리더십은 지속적으로 강력하고 생생한 인상을 창출하는 코피…아스널문제이기도 하다. 목포유흥주점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부모님에 대한 몸싸움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시작이 코피…아스널가장 중요했다. 거리나 시간, 자세등 다른 어떤 것도 그 시점에서는 중요하지 않았다. 세월은 피부에 논란주름살을 늘려 가지만 열정을 잃으면 마음이 시든다. 가고자하는 길을 가지 못하고 좌절할 때 싱그런 미소지으며 다시 도전하며 목포오피버릴 것이다. 그리움으로 수놓는 길, 이 길은 내 마지막 숨을 몰아쉴 때도 내가 사랑해야 할 몸싸움길이다. 이 지상에서 내가 만난 가장 행복한 길, 늘 가고 싶은 길은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나의 작은 정성이 그에게 큰 희망이 되고, 나의 작은 위로가 그의 불행을 반으로 줄일 몸싸움수 있습니다. 새끼들이 세바요스모두 떠나고 난 뒤 홀로 남은 아빠 가시고기는 돌 틈에 머리를 처박고 죽어버려요. 꽁꽁얼은 몸싸움할머니의 얼굴에서 글썽이는 감사의 눈물을 보았습니다. 나 자신을 변호하기 위해 내게 닥친 불행을 운명 탓으로 돌린다면 나는 목포립카페운명에 종속되는 것이다. 나보다 지능은 논란떨어지는데 판단력이 뛰어난 사람처럼 신경에 거슬리는 이는 없다. 항상 자녀에게 친절하라. 그 목포건마애들이 후에 당신이 갈 양로원을 고를 주먹에테니까.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코피…아스널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이 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세바요스잘 가꾸어야 한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