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문의

본문 바로가기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온라인문의

김밥시트기

온라인문의
온라인문의
홈  |  온라인문의  |  온라인문의

‘1박2일’ 연정훈 “로또 1등 당첨되면 아내 한가인에게도 얘기 안 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얼짱여사 작성일20-11-22 20:27 조회0회

본문

이미지 원본보기

[뉴스엔 박수인 기자]

'1박2일' 저녁식사 시간이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11월 22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여섯 남자의 운 컨디션을 확인해보는 ‘운수대통 복불복 투어’ 특집 마지막 이야기로 예측 불허 상황을 겪는 멤버들의 박장대소 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주 ‘로또 1등 당첨자 맞히기’ 복불복에서 승리한 멤버들은 전원 저녁 식사의 영광을 누리게 된다. 충북 옥천 주민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저녁상에 감탄하며 행복해하던 것도 잠시, 거침없는 발언이 터져 나오며 단란한 저녁 시간이 단번에 아수라장이 된다.

맏형 연정훈은 “로또 1등에 당첨되면 주변에 알릴 것이냐”는 질문에 아내 한가인에게조차 알리지 않겠다고 대답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고. 바로 이어서, 그렇게 대답한 이유까지 밝히자 다시 한 번 멤버들은 충격에 휩싸인다. 명불허전 ‘대도’의 매력을 뽐내며 저녁식사 현장을 초토화시킨 연정훈의 발언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초딘’ 딘딘은 저녁 식사 도중, 대뜸 “내가 (돈을 투자해) ‘1박 2일’을 제작하겠다”는 야심 가득한 포부를 드러내며 폭탄 발언 릴레이를 이어간다. 딘딘의 ‘제작자’ 꿈을 듣고 있던 멤버들은 말리기는커녕 야망을 부추기며 딘딘을 더욱 폭주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후식의 등장으로 뜨거웠던 저녁 식사의 분위기는 절정에 이른다. 특히, 라비는 먹어본 경험이 없는 후식 메뉴의 등장으로 전에 없는 승부욕을 보였다고. 이에 질세라 예능의 신(神)이 강림한 듯 폭풍 웃음을 선사한 김종민까지, 끝을 모르는 멤버들의 폭주가 펼쳐진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작년 12월 둘째 주 첫 방송을 시작한 '1박 2일 시즌4'의 ‘1주년 특집 프로젝트’가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은 프로젝트의 내용을 확인하며 예상치 못한 스케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1주년 특집 프로젝트의 정체는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1박 2일 시즌4')
그냥 지나가는 친구보다는 광주립카페늘 함께 있을수있는 ... 올라가는 것은 광주휴게텔반드시 얘기내려와야 한다. 우정이라는 기계에 잘 정제된 예의라는 기름을 바르는 해”것은 현명하다. 남들이 말하는 자신의 평가에 집착하면 자기 발에 1등피가 광주안마흘러도 모른다. 행복은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다. 그대는 적어도 하루에 한 번 광주안마미소짓는 것을 실천해야 한다. 다음 세기를 내다볼 당첨되면때, 다른 광주유흥이들에게 능력을 부여하는 사람이 지도자가 될 것이다. 앞선 경계, 광주오피앞선 무장; 준비하는 “로또것은 절반을 승리한 것이다.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광주유흥목적있는 선함을 얘기가져라. 만약 여성이 남성과 같은 안일을 하기를 바란다면, 남녀에게 광주건마똑같은 것을 가르쳐야만 한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큰 결정을 해”내리기 전에 위험과 이익을 재보는데 시간을 쓴다. 어린 아이들을 고통 받게 놔두는 한, 이 세상에 안참된 사랑은 없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