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하이파이브 김밥 시트기

저렴한설비·청소용이·김밥 부재료 공급

회사소개

김밥시트기

인사말
오시는길
인사말
홈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부산식품(주)

하이 파이브 김밥기계 스토리

국숫집과 김밥 집을 운영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적인 건강 편의 식품인 김밥이 만드는 과정에 특별히 손이 많이 가는 특성으로 작업 피로도가 높아서 주방 이모님들이 거의 일 년을 못 버티고 그만 두시고, 평소에도 손목, 손마디 통증을 호소하는 것을 보고, 어떻게 하면 이모님들 일 손을 줄이고 일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당시에 나온 김밥 기계들을 도입해서 사용해 보았지만, 김밥 기계가 대부분 일본 수입품이고, 기능이 복잡하고 작은 매장에서는 크게 부담 가는 가격이며, 특히 사용해 보니 청소가 쉽지 않아 주방 이모들이 사용을 꺼리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리고 매년 인건비가 늘어가고, 작은 소규모 매장에서도 향후 생산성 향상이 꼭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에 우리 가게에 맞는, 작은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김밥 기계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고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부터 일본 견학 등으로 배우고 선반과 밀링을 직접 구입하여 3년간의 노력으로 설비 가격이 저렴하면서, 청소가 간편하고(분해-조립 : 1분-1분) 작업자의 동선에 맞추어 설비를 최대한 낮게 하고 오픈 매장에도 잘 어울리는 이쁜 디자인과 일반김밥과 꼬마김밥을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캠구동 방식을 도입하여 특허를 출원 중입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